고객센터 이용시 통화내용은 녹취가 되며, 본인이 아니신 경우 정보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월말/ 월요일의 경우 전화량이 많아 상담사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1 할부 이용 고객
( 1 > 생년월일# > 서비스 번호)
1.당월할부금과 가상계좌번호 문자발송
2.잔여금액 조회
3.카드정지 해제를 위한 확인서 신청
4.결제금액 조회
5.계약내역 조회
6.각종 서류발급 신청
7.승계접수, 만기안내, 근저당설정 해지 안내
2 리스 이용 고객
( 2 > 생년월일# > 서비스 번호)
1.결제금액 조회
2.계산서 재발급
3.결제금액, 가상계좌 안내
4.계약내역 조회
5.각종 서류발급 신청
6.승계접수, 만기안내, 근저당설정 해지 안내
7.범칙금 조회
전체메뉴